철산3동 '정성담은 사랑의 고추장 전달'로 이웃사랑 실천
철산3동 '정성담은 사랑의 고추장 전달'로 이웃사랑 실천
  • 피플인광명
  • 승인 2019.06.03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30일 지역 내 저소득 노인 70가구에 ‘사랑의 고추장’ 전달
강정순 새마을부녀회 회장 “정성스럽게 담근 고추장 어르신들 맛있게 드셨으면”
방진호 철산3동장 “외롭게 지내는 어려운 이웃들이 없도록 살피고 돕는데 노력”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5월 30일 저소득 노인 70가구에 사랑의 고추장을 전달했다./사진 광명시 제공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5월 30일 저소득 노인 70가구에 사랑의 고추장을 전달했다./사진 광명시 제공

철산3동 행복복지센터(동장 방진호)는 지난 5월 30일 지역 내 저소득 노인 70가구에 ‘사랑의 고추장’을 전달했는데요,

사랑의 고추장은 철산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정순) 회원들이 아침 일찍 행복복지센터 앞마당에 모여 고춧가루, 천일염, 메줏가루, 엿기름 등을 넣고 정성스럽게 만들었는데요, 부녀회원들은 고추장을 직접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기도 했습니다.
 
강정순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정성스럽게 담근 고추장을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고추장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날씨가 더워져 입맛이 떨어졌는데 맛있는 고추장을 직접 만들어줘서 정말 감사드리고 맛있게 먹겠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방진호 철산3동장은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해주시는 새마을 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외롭게 지내는 어려운 이웃들이 없도록 항상 살피고 돕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봉사하신 모든 분들께 피플인광명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