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지원으로 성공창업 이룬, ㈜더라이크스킨 창업제품 기부
광명시 지원으로 성공창업 이룬, ㈜더라이크스킨 창업제품 기부
  • 피플인광명
  • 승인 2019.05.22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2일 강지윤 ㈜더라이크스킨 대표, 천연 바디워시 320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기부
강지윤 대표, 지난해 광명시에서 여성창업자금 지원 받은 여성창업가
박승원 시장 “시에서 지원받은 여성창업가가 창업제품 기부한 것 큰 의미"
5월 22일 여성창업가인 강지윤 ㈜더라이크스킨 대표가 천연 바디워시 320개를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기부했다./사진 광명시 제공
5월 22일 여성창업가인 강지윤 ㈜더라이크스킨 대표가 천연 바디워시 320개를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기부했다./사진 광명시 제공

광명시는 5월 22일 여성창업가인 강지윤 ㈜더라이크스킨 대표가 천연 바디워시 320개를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기부했다고 밝혔는데요,

강지윤 대표는 지난해 광명시에서 여성창업자금을 지원 받은 여성창업가로 시에서 받은 혜택을 사회에 환원하고 싶다며 이날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이상재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강지윤 더라이크스킨 대표 등이 함께했으며, 강지윤 대표는 자신의 창업제품인 천연 바디워시 320개(약8백만원 상당)를 전달했습니다. 제품은 어르신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어 지역 내 독거어르신들께 전달 할 예정입니다.

박승원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에서 지원받은 여성창업가가 자신이 직접 만든 창업제품을 기부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많은 창업가들이 성공창업을 이루길 바라며 창업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강지윤 대표는 “창업 초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광명시의 지원으로 성장해 오늘 나눔의 자리를 가질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 성장하고 많이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광명시는 올해 여성창업가 총 23개 팀을 선정 창업자금 3억 5천만원을 지원하였으며, 현재 사업화 개발 등 창업의 꿈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광명시의 더 적극적인 협력으로 많은 성공창업 기업들이 나오길 피플인광명이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