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열무김치'로 어려운 이웃에 온정 전한 광오사랑회
'사랑의 열무김치'로 어려운 이웃에 온정 전한 광오사랑회
  • 피플인광명
  • 승인 2019.04.2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23일 광명5동 광오사랑회 '사랑의 열무김치 나누기' 행사
직접 재배한 열무로 김치 담가 복지소외계층 60가구에 직접 전달
박해순 회장 "신선한 열무김치 맛있게 드실 어르신들 생각에 보람"
김형철 광명5동장 "나눔문화 실천 온정 가득한 광명5동 만들 터"
광명5동 광오사랑회는 열무김치를 담가 복지소외계층 60가구에 전달했다./사진 광명시 제공
지난 4월 23일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광오사랑회 회원들이 직접 담근 열무김치를 복지소외계층 60가구에 전달하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광명시 제공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4월 23일 행정복지센터에서 광오사랑회(회장 박해순)와 함께 ‘사랑의 열무김치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는데요,

이날 광오사랑회 회원 및 통장 20여명은 직접 재배한 열무로 김치를 담가 복지소외계층 60여 가구에 전달했습니다.

열무김치를 지원받은 81세의 한 어르신은 몸이 아파 열무김치를 직접 담가 먹을 수 없었는데 봄철 신선한 어린 열무를 직접 재배하고 담가 전달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박해순 광오사랑회 회장은 "신선한 열무김치를 맛있게 드실 어르신들을 생각하니 보람을 느낀다"며 "매년 무상으로 열무를 지원해 주시는 유흥곤 고문과 열무 재배부터 배달까지 함께 한 광오사랑회 회원분들과 통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형철 광명5동장은 "나눔문화를 실천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여 온정이 가득한 광명5동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광명5동 광오사랑회와 봉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피플인광명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