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 특별기획전 '레인보우 팩토리' 4월 27일 오픈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 특별기획전 '레인보우 팩토리' 4월 27일 오픈
  • 피플인광명
  • 승인 2019.04.2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특별기획전시 빛의 놀이터 ‘레인보우 팩토리’ 운영
관람객 직접 참여하는 신체활동이 가능한 콘셉트로 기획
4월 27일부터 11월 24일까지 기획전 운영 예정
4월 27일 오픈하는 광명시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 빛의 놀이터 '레인보우 팩토리' 공식 포스터/사진 광명시 제공
4월 27일 오픈하는 광명시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 빛의 놀이터 '레인보우 팩토리' 공식 포스터/사진 광명시 제공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오는 4월 27일부터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에서 2019년 특별기획전시 빛의 놀이터 ‘레인보우 팩토리’를 운영하는데요,

이번 전시는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고, 미디어와 소통하며, 신체활동이 가능한 디지털 놀이활동-피지털(phygital)콘셉트로 기획되어 4월 27일부터 11월 24일까지 운영할 예정입니다.

‘일곱 빛깔 색의 비밀을 간직한 빛의 공장에서 색을 탐험하고, 그림자를 연구해, 나만의 색과 빛을 만들어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세상을 만든다’ 라는 스토리텔링으로 ‘색상 실험실’, ‘그림자 연구소’, ‘오로라 발전소’ 3개 존과 15가지의 신나는 미디어 체험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레인보우 팩토리’ 체험전시에서는 첨단기술·예술·교육·체험·놀이를 접목한 융·복합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여 광명동굴을 찾는 많은 방문객에게 감성과 상상을 자극하는 특별한 경험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장, 매표 마감 시간은 오후 5시입니다.

한편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은 2016년부터 매년 새로운 전시를 개최하고 있으며 동굴과 전시를 모두 이용하는 통합권 할인으로 가족이 함께 즐겨 찾는 문화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번 특별전시회에 많은 분들이 찾으시길 피플인광명이 바라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