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아 영양 듬뿍 떡 나눔
하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아 영양 듬뿍 떡 나눔
  • 피플인광명
  • 승인 2021.05.0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취약계층 200세대 영양떡 세트 전달
사진제공 광명시
사진제공 광명시

 

광명시 하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구재성)는 6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영양 듬뿍 떡 나눔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초생활 수급자, 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차상위 계층 등 소외되고 생활이 어려운 가정 200세대를 선정하여 영양 듬뿍 떡 세트를 전달했습니다.

행사에는 평소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 하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함께하였으며, 『가정의 달 맞이 영양 듬뿍 떡』을 전달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모범을 보이고 있습니다.

홀로 사시는 한 어르신(75세)은 “어버이날에도 찾아올 자식이 없어 마음이 적적했는데 이렇게 맛있는 떡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잘먹겠다“고 말했습니다.

하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구재성 위원장은 “어르신께서 고마워하시니 참 기쁘다”며 “이번 영양떡 나누기 행사를 통해 독거 어르신과 같은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더 많은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준연 하안1동장은 “관내 독거노인과 같은 소외 어르신을 위해 온정을 베풀어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지역주민을 부모와 같이 섬기며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행정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