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업사이클 다시, 봄’전(展) 오픈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업사이클 다시, 봄’전(展) 오픈
  • 피플인광명
  • 승인 2021.04.1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7일(토)부터 업사이클 소장품 체험기획전시 ‘업사이클 다시, 봄’ 열려

 

광명시는 오는 17일부터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에서 ‘업사이클 다시, 봄’ 전시회를 엽니다.

이번 전시회는 아트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소장품 기획 전시로 업사이클 예술 작품과 제품을 볼 수 있고 업사이클 제품 만들기, 미로 찾기 등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는 총 4개 구역으로 나눠 열리며, 1전시실에는 우유상자를 업사이클한 공간으로 아트센터에서 운영하는 체험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 친환경을 지향하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기업의 업사이클 디자인 제품, 업사이클 아트 상품을 선보입니다.

2, 4 전시실에서는 아트센터가 소장하고 있는 대형예술작품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3전시실에는 폐나무와 반려견 폐비닐봉투를 활용한 이연숙 작가의 ‘나무그늘(2020)’이 전시되며 이번 ‘업사이클 다시, 봄’전을 위해 새롭게 기획·제작된 작품이다. 나무그늘 작품은 방문객이 직접 작품 속에 들어가 미로를 찾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시기간 중 주말에 방문하는 관람객은 현장 신청으로 업사이클 디자인 제품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누리집(www.gm.go.kr/up/) 에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합니다.

이번 전시회는 ‘업사이클 광명’아트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도 만날 수 있습니다. 관람은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며 관람시간은 매주 화 ~ 일요일 10:00~18:00 (매주 월요일 휴무) 입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전화 02-2680-2086)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