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광명7동 바르게살기위원장에 박희준씨 취임
신임 광명7동 바르게살기위원장에 박희준씨 취임
  • 피플인광명
  • 승인 2019.03.26 0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13일 '광명7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열려
박희준 이임 위원장 "위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발전"
정민권 신임 위원장 “솔선수범 약속, 위원들 적극적인 참여 당부"
박계근 광명7동장 "적극적인 활동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
지난 3월13일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 2층이 열린 가운데 신임 정민권 위원장과 전임 박희준 위원장을 비롯해 정대운 경기도의회 의원, 신임 위원장 정민권, 이임 위원장 박희준,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 등 주요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광명시 제공
지난 3월13일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광명7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이 열린 가운데 신임 정민권 위원장과 전임 박희준 위원장을 비롯해 정대운 경기도의원, 박계근 동장, 바르게살기위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광명시 제공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계근)는 지난 3월 13일 광명7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신임 정민권 위원장, 이임하는 박희준 위원장, 정대운 경기도의원과 박계근 동장 그리고 바르게살기위원 등이 참석했습니다.

전임 박희준 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재임기간 동안 위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우리 위원회가 이렇게 발전할 수 있었다"며 위원들을 격려했습니다.

정민권 신임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간 노력해온 전임위원장의 노력을 본받아 솔선수범하겠으며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박계근 광명7동장은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광명7동 바르게살기위원회가 더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광명7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진실, 질서, 화합'의 이념 실천을 위해 지역청결활동, 저소득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정민권 신임 위원장의 왕성한 활동을 피플인광명이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