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인성교육원, 오는 21일 '제4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 실시
나래인성교육원, 오는 21일 '제4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 실시
  • 피플인광명
  • 승인 2020.11.1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 11시부터 80분 가량 ZOOM 화상회의 통해 진행
디지털 기기 발달로 사고력 결여 방지할 수 있는 교육
생각의 근육 길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
김미숙 원장 "교육에 관심있는 분이면 누구에게나 유익"

10대들의 인성교육에 매진하고 있는 나래인성교육원이 오는 21일 오전 11시 '제4회 온라인 어린이 인성교육'을 화상회의 줌(ZOOM)으로 진행합니다.

특히 이번 교육은 디지털 기기 발달로 인해 자칫 사고력이 결여될 수 있는 어린 세대들을 위해 생각의 근육을 길러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습니다.

'한 번 더 생각하면 생각의 근육이 자라요!'를 주제로 삼아 ▲사고력 퀴즈 ▲부모님과 함께 독서 토론 ▲마인드 특강 등 온라인 공간에서 펼쳐질 수 있는 알찬 콘텐츠로 구성되었습니다.

사전 접수는 구글 접수 링크(https://forms.gle/z9gSShc2YK3BcoCi7)로 가능한데요, 상세한 문의는 나래인성교육원 카카오톡 채널 또는 전화(010-4532-8588)를 통해 하면 됩니다.

김미숙 나래인성교육원 원장은 "지금은 'With 코로나, 온택트, 언택트'라는 단어들이 우리 삶에 익숙해졌고, 성장하는 자녀 교육 환경도 이전과 전혀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면서 "하지만 이러한 급변하는 제반 환경에서 자라나는 미래의 꿈나무들의 바른 인성과 마음을 길러줄 교육의 중요성과 필요성은 학부모님들, 교육 관계자들뿐 아니라, 우리 모두가 공감하는 바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김미숙 원장은 또 "이번 인성교육은 초등생들 뿐만 아니라, 교육에 관심 있는 분이면 누구든지 함께 하신다면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나래인성교육원은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책임과 사명을 갖고 올 한해 경기도교육청 직속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초·중등 교육 방과 후 프로그램 운영(9~10월, 총 6회기), 광명 소하중학교 교육, 인천 공촌초등학교 어울림 교육 등 다채로운 교육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