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자원봉사센터 선정 '이달의 신규 봉사왕'에 원선희씨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선정 '이달의 신규 봉사왕'에 원선희씨
  • 피플인광명
  • 승인 2019.02.28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터측 자원봉사 활성화 도모 차원 올해부터 신규 사업으로 진행
2018년 1월 1일 이후 1365자원봉사포털 가입자 중 종합평가 선정
시상식 지난 2월 26일 박승원 시장, 윤지연 센터장 참석해 열려
원선희씨 "명예로운 수상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전개"
지난 2월 26일 광명시 철산3동주민센터 5층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가온누리실에서 '이달의 신규 봉사왕'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박승원 시장과 윤지연 센터장이 2월의 봉사왕 원선희씨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제공
지난 2월 26일 광명시 철산3동주민센터 5층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가온누리실에서 '이달의 신규 봉사왕'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센터 이사장인 박승원 시장과 윤지연 센터장이 2월의 봉사왕 원선희씨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제공

우리 주변에는 타인을 위해 남몰래 봉사활동을 왕성하게 펼치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광명지역 자원봉사자들의 헤드쿼터 역할을 맡고 있는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는 이런 분들을 발굴, 자원봉사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올해 신규사업으로 '이달의 신규 봉사왕'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2019년 2월 '이달의 신규 봉사왕'에 선정된 분이 계십니다. 주인공은 바로 철산2동 작은도서관에서 봉사활동을 펼치시는 원선희님입니다.

'이달의 신규 봉사왕'은 2018년 1월 1일 이후 1365자원봉사포털 가입자 중에서 매달 최장시간 자원봉사를 펼치신 10명 내에서 지역 내 활동과 지속성, 활동내용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발이 됩니다.

시상식은 지난 2월 26일 광명시 철산3동주민센터 5층에 위치한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가온누리실에서 센터 이사장인 박승원 시장과 윤지연 광명시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2월의 신규 봉사왕'인 원선희님께는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인증서와 함께 부상이 전달됐습니다.

원선희님는 "즐겁게 봉사활동을 하다보니 이런 명예로운 수상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해 더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앞으로 피플인광명도 광명시자원봉사센터가 선정하는 '이달의 신규 봉사왕'에 관심을 갖고 많은 시민분들께 자원봉사가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