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인성교육원, '청소년 꿈 찾기 프로젝트' 특별캠프 24~25일 진행
나래인성교육원, '청소년 꿈 찾기 프로젝트' 특별캠프 24~25일 진행
  • 피플인광명
  • 승인 2020.08.2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학기 개학 앞두고 청소년들 새학기 방향·진로 고민 들어주기 위해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학부모, 청소년 교육 관심 있는 사람 모두
참가비 무료, 구글 링크로 접수, 유튜브 방송과 ZOOM 회의로 진행
김미숙 원장 "인성 함양 기하고 미래 청사진 그리는데 도움주려 기획"

나래인성교육원이 2학기 개학을 앞두고 청소년들에게 새학기 방향과 진로에 대한 고민 등을 들어주기 위한 특별캠프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특별캠프는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개학 등으로 청소년들이 상호 교류하고 유대관계를 맺는 것이 어려워진 현실에서 학생들의 인성 함양을 기하고 더 나아가 미래의 청사진을 그리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습니다.

2020 온라인 청소년 인성캠프 '꿈 찾기 프로젝트'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유튜브 방송과 ZOOM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이 됩니다.

특히 교육은 1일 두 차례씩 ▲박문택 변호사의 마인드 특강 'Everything and Nothing' ▲김소은 서울 여성병원 원장 특강 '건전한 성, 건강한 청소년 기 보내기' ▲서울대 출신 조민지씨로부터 배우는 '공부와 마인드' 등 다채로운 특강이 진행됩니다.

이 외에도 온라인 공간 안에서 이뤄지는 단체 협력게임, 시사 상식, 인문, 예술 분야를 망라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골든벨', 뮤지컬과 문화공연 시청 등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대상자는 지역에 상관 없이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학부모, 청소년 교육에 관심있는 모든 관계자 등입니다.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구글 링크(https://forms.gle/SQ9BuMo7ESBdM9QL6)를 통해 접수하면 됩니다.

궁금한 사안은 카카오톡 채널 '나래인성교육원' 1:1 채팅방이나, 전화(010-4532-8588)를 하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린다고 합니다.

김미숙 나래인성교육원 원장은 "이번달 8일 여름 방학 특집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온라인 인성교육'을 성공리에 마무리 지은 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학생들의 인성 함양을 기하고 더 나아가 미래의 청사진을 그려주는 데 한 몫을 담당하고자 본 캠프를 기획했다"며 "자칫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지루해질 수도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접하면 일상이 즐거워질 수 있다. 많은 분들이 참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