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청소년재단 활동센터들, 청소년 응원 릴레이 캠페인 전개
광명시청소년재단 활동센터들, 청소년 응원 릴레이 캠페인 전개
  • 피플인광명
  • 승인 2020.08.13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해냄·오름·나름·디딤청소년활동센터 권역별 릴레이 응원 펼쳐
소하권-광명권-철산권역서 '청소년! 너희 정말 어메이징☆' 주제로 진행
광명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생명사랑단, 의용소방대 소독 및 방역 활동
서일동 대표 "청소년 주체적 참여 도모 및 활동역량 향상 위해 노력할 터"
지난 8일 광명시 권역별로 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활동센터들이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들을 위로하기 위해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 가운데 행사 후 유근식 도의원과 청소년활동센터 관계자 및 청소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광명시청소년재단 제공

광명시청소년재단에 소속된 청소년활동센터 4곳이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들을 위로하기 위해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해냄청소년활동센터(센터장 이진수), 오름청소년활동센터(센터장 김난영), 나름청소년활동센터(센터장 정정은), 디딤청소년활동센터(센터장 박사라)는 지난 8일 소하권역, 광명권역, 철산권역에서 '청소년! 너희 정말 어메이징☆'을 주제로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지난 8일 광명시 권역별로 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활동센터들이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들을 위로하기 위해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 가운데 서일동 광명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왼쪽)와 박성민 시의회 의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 광명시청소년재단 제공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급변하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주춤했던 청소년들의 마음을 보듬어주면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날 권역별로 진행된 릴레이 응원 캠페인에는 서일동 광명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를 비롯해 박성민 광명시의회 의장, 박덕수 시의회 부의장, 유근식 도의원, 이형덕 시의원, 이주희 시의원, 이일규 시의원 등이 참석해 청소년들을 응원하며 힘을 보탰습니다.

지난 8일 광명시 권역별로 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활동센터들이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들을 위로하기 위해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 가운데 행사 후 이형덕 시의원과 청소년활동센터 관계자 및 청소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광명시청소년재단 제공

이와 함께 광명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광명시생명사랑단, 광명시의용소방대는 행사 중 소독과 방역을 진행했는데요,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는 릴레이 응원활동이 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서일동 광명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앞으로 광명시청소년재단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청소년의 주체적 참여를 도모하고 활동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학생들도 힘은 들겠지만 힘차고 슬기롭게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