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 개최
광명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 개최
  • 피플인광명
  • 승인 2020.06.1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15일 취약계층 30가구에 직접 키운 쌈채소, 제육볶음, 떡 등 전달
떡 후원한 이선복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더욱 발로 뛰며 이웃 돕겠다"
김형철 동장 "이웃 생각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감사,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
지난 15일 광명시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선복 광명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반찬을 전달하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광명시 제공

광명시 광명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반찬나눔행사를 개최했다는 소식입니다.

이선복 광명5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지난 15일 텃밭에서 직접 키운 쌈 채소와 제육볶음 그리고 이선복 위원장이 후원한 떡을 취약계층 30가구에 전달했습니다.

이들은 앞서 지난 5월에도 텃밭에서 키운 열무로 김치를 직접 담가 광명5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 바 있습니다.

이선복 위원장은 "직접 반찬을 전달하기 위해 대상 가정을 돌아보니 지역에서 보살핌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은 것 같다"며 "앞으로 더욱 발로 뛰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형철 광명5동장은 "지역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에 앞장서고 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