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3회째 '광명포크페스티벌' 12월 29일 평생학습원서 개최
어느덧 3회째 '광명포크페스티벌' 12월 29일 평생학습원서 개최
  • 피플인광명
  • 승인 2018.12.25 15:26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날 오후 2시 광명포크싱어협회 주관, 김용호의 기타스토리 주최로
양원식, 양하영, YZ, 투게더, 헬로유기농, 빅터밴드, 윤정아 등 출연
관객 1명에게 통기타 경품 증정, 선착순 300명에게 텀블러 무료제공
'제3회 광명포크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통기타를 사랑하는 사람들,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광명 포크 페스티벌'이 올해 3회째를 맞아 오는 12월 29일 토요일 오후 2시 광명시 철산동에 위치한 광명시평생학습원 2층 공연장에서 펼쳐집니다.

이번 행사는 광명포크싱어협회가 주관하고 김용호의 기타스토리가 주최하고요, 광명포크싱어협회장인 김용호 회장을 비롯해 ▲'촛불켜는 밤'을 부른 가수 양하영 ▲'귀연'을 부른 가수 양원식 ▲벤조 이종희·이수정 ▲허충남 ▲YZ ▲헬로유기농▲투게더 ▲김문기 ▲빅터밴드 ▲윤정아 등 다양한 장르에서 실력을 갖춘 가수들이 무대에 오릅니다.

MC 박기은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별도의 티켓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경품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 중 1명에게 통기타 1대가 경품으로 주어집니다. 또 선착순으로 관객 300명에게는 텀블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이번 공연을 후원한 분들이 계시는데요, ▲중학생과 고등학생 영어 수학 전문 학원인 'K2 에듀' ▲지역 언론의 지평을 여는 '광명포스트' ▲세종악기 ▲조아기프트 ▲정패브릭 ▲동해카센터 ▲예인전자 ▲아름다운 동행(짜장 봉사) ▲광명시자영업연대 ▲인물 중심의 매체 '피플인광명' 등이 행사를 후원했습니다.

김용호 광명포크싱어협회 회장은 "광명포크페스티벌이 음악을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서 벌써 3회째를 맞았다. 감개무량하다"며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지만 겨울이 주는 이 계절만의 정취를 음악과 함께 느끼면서 지친 일상에서 자그마한 힐링을 이번 공연에서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에 대한 궁금한 사안은 직접 전화(010-8448-9799)로 문의하셔도 되고요, 피플인광명도 이날 편안한 마음으로 공연을 즐겨볼까 합니다. 그럼 12월 29일 오후 2시 광명평생학습원에서 뵙겠습니다.